크레이지 슬롯칼론 1000개의 머리띠의 밤
이번 1000개 땋은 머리의 크레이지 슬롯칼론 나이트는 크레이지 슬롯칼론 소재를 사용한 헤어장식 제품을 애용해주시는 지역 일반 사용자와 뷰티업계 종사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하기 위해 당사가 후원하는 행사로, 지난 11월 이후 세 번째 행사입니다 올해는 기존의 살롱스톰 및 지역 TV 광고 외에 페이스북과 연계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해 일반 이용자 약 300여 명이 참여했으며, 뷰티 업계 관계자, 협력사 관계자, 언론인 등 총 450여 명이 참석해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 나이지리아에서 Kanekalon®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는 해마다 증가하고 있으며 이러한 활동은 확고히 자리 잡았습니다
이 행사에서는 헤어 데코레이션 사업의 컨셉인 '안전하고 고품질의 아름다움을 여성에게 제공'한다는 이념을 바탕으로 기존의 이벤트 콘텐츠(헤어쇼, 헤어 콘테스트, 'Kanekalon®'을 사용한 현지 협력사의 신제품 소개 등)에 더해 참가자들에게 난연성 헤어 제품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기 위한 캠페인을 실시할 예정입니다
아프리카의 인구는 앞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므로 머리 장식 시장도 확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아프리카 시장은 저희 헤어 악세서리 사업의 중요한 판매지역으로 앞으로도 더욱 안전하고 아프리카 여성들이 아름다움을 추구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 공급할 것이며, 현지 협력업체를 통한 크레이지 슬롯칼론 헤어 악세서리 생산 확대를 통해 아프리카 일자리 창출에도 크게 기여하겠습니다 또한 CSR 활동의 일환으로 아프리카 국가에 대한 지원을 강화하겠습니다
살롱 스톰: 크레이지 슬롯칼론 소재에 대한 지식을 갖춘 현지 젊은 여성팀이 미용실을 방문하여 소비자와 미용실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당사의 프로젝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