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식품 그룹이 후원하는 전시회인 Food Festa에 3가지 신슬롯 무료체험이 전시됩니다

-커스터드 맛 필링, 상온 휘핑크림, 빵 반죽용 마가린 개발-

무료 슬롯 사이트 홍보실
2013/07/02
주식회사 카네카(본사: 오사카시, 사장: 스가와라 고이치)에서는 기능성과 풍미가 향상된 커스터드맛 충전재(상품명: 루크 커스터)와 상온 휘핑크림(상품명: 아쿠아크림)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252)는 빵 반죽용 마가린(슬롯 무료체험명: Nova Margarine Bakers Pro)을 개발해 8월부터 전국 5개 도시에서 열리는 당사 푸드그룹 주최 전시회인 푸드 페스티벌에 전시하고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루크커스터는 기존 슬롯 무료체험과 비교하여 (1) 국내산 계란과 저지우유를 사용하여 계란의 풍부함과 우유의 풍미를 더하고, (2) 상온보관이 가능하고, (3) 입에서 녹는 식감이 부드럽고, 내열성이 좋으며, 형태가 유지되며, (4) 단맛이 덜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존의 크림빵에 사용되는 충전재는 굽는 동안 요구되는 형태유지력을 유지하려고 하면 부드러움과 입에서 녹는 듯한 질감을 잃는다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본 슬롯 무료체험은 내열성, 형태유지성, 입에서 녹는 느낌과 부드러움에 영향을 미치는 전분배합을 고안하여 특징 3을 실현하였습니다 ②와 ④는 본 슬롯 무료체험의 유통기한과 단맛에 영향을 미치는 pH(*1)와 당 농도의 균형을 맞춰 달성되었습니다 크림빵용 센터크림, 데니시 페이스트리용 토핑, 디플로 크림(*2) 등 용도를 중심으로 매출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
*1 pH는 식품 부패 및 부패에 관여하는 미생물의 성장에 관여합니다
*2 외교관 크림이라고도 합니다 커스터드 크림과 생크림의 조합 일반 생크림보다 묽은 느낌이 덜해요 최근에는 슈크림, 롤케이크 등에 많이 사용됩니다

아쿠아크림252는 케이크 등에 사용되는 기존의 냉장 휘핑크림 슬롯 무료체험과 동일한 녹는 품질을 유지하면서도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1) 휘핑 후에도 상온 보관이 가능하도록 형태를 유지하는 능력이 있고, (2) 단맛이 덜한 설탕을 사용하여 상큼한 단맛이 있으며, (3) 입안에서 잘 녹으며, (4) 내산성이 우수하여 과일 소스 등과 조합하여 사용할 수 있다 기존에는 상온 보관이 가능한 슬롯 무료체험 라인업이 있었지만 입에서 잘 녹지 않거나 너무 달다는 단점이 있었다 본 슬롯 무료체험은 체온 부근에서 급격히 용해되는 유지를 사용하여 특성 1, 3을 실현합니다 또한, 산을 첨가하면 유화가 불안정해지는 경우가 있지만, 여러 유화제(*3)를 균형 있게 배합함으로써 문제 ④를 해결했습니다 매장 내 상온 보관이 가능한 빵, 제과류 등으로 판매를 확대하고, 과일소스와 가당연유를 결합한 독특한 슬롯 무료체험에도 활용하겠다는 목표다
*3 소수성 유지는 물 등의 성분과 혼합되어 균일한 상태를 유지하는 것으로 인지질, 글리세린에스테르 등이 있습니다

``냄새 때문에 무엇을 사고 싶나요?''라는 외부 조사(*4) 결과에 따르면 빵은 야키토리에 이어 2위를 차지했습니다 노바 마가린 베이커즈 프로는 기존 마가린에 비해 갓 구운 빵의 향을 더 많이 발산해 최종 사용자의 구매 욕구를 높이고, 맛있는 맛을 선사해 베이커리 매출 증대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개발됐다 메일라드 반응(*5)을 활용하고, 굽는 동안 기분 좋은 향을 발산하는 방향성 성분을 첨가함으로써 버터로 만든 빵과 유사한 향을 구현했습니다 또한, 본 슬롯 무료체험에는 버터와 유지방이 20% 함유되어 있어 버터만을 사용하는 경우에 비해 원가절감에 기여합니다 페이스트리, 롤, 데니쉬 등의 반죽으로 사용하기 위해 매장 내에서 빵을 굽는 베이커리를 중심으로 판매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4 출처: 인터넷 조사 DIMSDRIVE 설문조사
*5 아미노카르보닐 반응이라고도 하며, 음식을 가열할 때 당과 아미노산이 반응하는 현상을 말합니다 착색과 동시에 향긋한 향이 나옵니다

Kaneka Foods Group은 7월 1일에 출범한 새로운 회사 Kaneka Foods Co, Ltd를 중심으로 뭉쳤습니다 이 3가지 신슬롯 무료체험 외에도 그룹사인 태양유시(주), 신카 식품(주), 나가시마 식품(주), 가네카 산 스파이스(주)의 신규 집중 상품도 추가할 예정입니다 전국에서 개최되는 음식 페스티벌에서 사용 사례를 선보이는 등 고객에게 다양한 제안을 통해 더욱 사업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저희 푸드그룹이 후원하는 전시회인 푸드 페스티벌의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8월 20일~21일 도쿄도 산업 무역 센터 하마마쓰초 빌딩
9월 4일 하카타 스타레인
9월 11일 오사카 국제 컨퍼런스 센터(그랜드 큐브 오사카)
9월 18일 나고야시 중소기업 홍보관(후키아게 홀)
10월 23일   삿포로 접근

초대장은 Kaneka 그룹에서 사전에 배포하므로 행사장에 초대장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